티스토리 뷰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바나나 전격 비교 !


저는 과자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맛은

초딩 of 초딩 이랄까요


그렇다고 무조건 단것도 안좋아하는

고급진 맛을 좋아해요


최근 가장 핫한 과자는

초코바이 바나나 

그리고 몽쉘 바나나 인데요


제가 둘다 먹어보았습니다

(。・ω・。)ノ


음 일단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바나나

전부 샀습니다


< 초코바이 바나나 몽쉘 바나나 가격> 

초코바이 바나나 가격 한박스 12개 4800원

몽쉘 바나나 가격 한박스 12개 5000원 


근데 몽쉘이고 초코파이고 

왜이렇게 박스에 비해 많이 안들었고

과자도 겁나 작아짐..

아기 과자 ㅠㅠ

빅파이 크기만한.. 



< 몽쉘 바나나 맛> 


일단 원래 저는 몽쉘 파입니다

몽쉘중에서도 카카오케익 맛 덕후

그거 한때 빠져서 매일 먹을때

살 겁내 쪘는듯 ㅋㅋㅋㅋㅋㅋ


근데 몽쉘 바나나 맛은

뭐랄까요

바나나의 단맛과 몽쉘 특유의 

부드러운 초코빵이 겉도는 느낌?


그래서 초콜렛이 진하다는 느낌이 안들고

준초콜렛 처럼 약간 허접한 맛이랄까요


기대 이하

★★☆☆☆


< 초코파이 바나나 맛> 



초코파이 바나나맛이 좀더 달고

마시멜로우 느낌 크림과 

파삭한 빵이 더 어울려서

개인적으로 바나나 시리즈 중에

초코파이가 더 맛있었어요

 ★★★☆☆ 



하지만 딱 한-두개 먹으니까

물리고 역시 질리는 맛

그냥 초코파이 그냥 몽쉘이 훨 맛남


이건 마치 과자계의 마케팅 바람을

불어오려한 것 같았으나

별 색다른 맛이 없었기 때문에


조용히 물러날듯함



결론은

초코바이 바나나 몽쉘 바나나

둘다 별로고 원조가 맛있다

궁금하면 낱개로 사드십쇼


(。・ω・。)ノ♡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