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즈쿼츠 세레니티 네일 셀프 해봄 ㅋㅋㅋㅋ



돈없어도 네일은 꼭 하는 저ㅋㅋㅋ

올해 컬러 로즈쿼츠 세레니티 네일 

셀프 자체로 해보았는데용

어떤컬러로 해볼까 하다가

로즈쿼츠 세레니티 로드샵 네일 컬러

예쁘게 나온게 토니모리 네일 이더라고요


마침 토니모리 1+1 세일 하고 있길래

로즈쿼츠 세레니티 네일 구매 !


완전 싸게 샀어요 2개 2500원라니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파스텔 스럽지 않고

뭐랄까 

아크릴 물감 처럼 불투명해보였는데


그때부터 예감은 좋지 않았습니다...

부들부들



맨처음 로즈쿼츠 세레니티 네일 그라데이션 해보려고

스펀지에 묻히고

손도 전부 큐티클 부분에 오일 발라서

준비했는데

 대실패



내가 원하는 로즈쿼츠세레니티 네일 이런건데 ㅠㅠ

아 

열 받 는

!!!!!!!!!!

그라데이션이 제대로 안됨



그냥 원컬러로 

손가락 마다 다르게 바르기로 결정


이게 뭐양...

그냥 포스터컬러 색깔 바른것같은

영롱하지도 않고


결론은

그냥 네일샵 가야징..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