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 ☆ 무료 세젤귀 ㅠㅠ



라이언이 프렌즈 들어오고나서 인기순위 무려 1위

저도 나오자마자 짱귀 존귀탱이라서

이모티콘 보니까 ㅠㅠ 유료라 실망했는데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 무료 !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귀여운 라이언 이모티콘 24종이 

무료 받는법은 프렌즈런 게임 다운받아서

생명력 업그레이드 레벨 5까지 만드는건데요


저는 거의 한 30분안으로 했어요

저 게임 되게 못하는데도

이렇게 바로 한거 보면 쉬운듯


6월 6일까지니까

라이언이모티콘 무료 받는법 얼마 안남았어요

얼른 다운해서 게임하세여 ㅋㅋㅋㅋㅋ


라이언이 원래 사자라는거 아시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더 귀여운듯


프렌즈런 되게 귀엽던데

저는 약간 그런류의 게임은 안좋아해서

이모티콘만 받고 삭제


게임 다하고 나서 

라이언 이모티콘 신청 어디서 하냐면

프렌즈런에서 이벤트 드렁가면

보상받기 들어가면

카카오게임에서 메시지가 와요

 

근데 슬픈건 30일 한정입니다 ㅠㅠ

30일 후에는 사라짐......

돈주고 사야함


커피 사먹는건 안아까운데

이모티콘 돈주고 하는건 왜이리 아까울까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즐게임 하고

세젤귀 라이언 카카오이모티콘 입양 받아가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