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산 베네치아펜션  물좋고 공기좋고 고기맛나고♬


회사 워크샵을 양산 베네치아펜션 으로 갔는데요

사실 양산이라기보다는 울산 울주군 베네치아펜션 ? 배내치아펜션 ?

이라고 하는게 맞네요


여기는 상수도 물이라

계곡처럼 들어갈수는 없어요

그래서 그만큼 맑고 깨끗한 물 !


저희는 부산에서 출발했는데

1시간 4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완전 골짜기 골짜기


근데 왜 배네치아펜션인줄 알겠는게

이 물이 흐르는 도로를 넘어야

펜션에 입장 가능


낭 만 


저기 다리밑에 차도가 안보이죠?

물이 흐르고 있어요

아마 물이 불어나면 다른 도로 다리로 이용할것 같네요


저희는 서바이벌게임과 산악 오토바이 탄후

저녁을 먹었는데요

울산 배네치아펜션 에서 제공되는 식당도

아주 크고 또 고기를 직접 안사가도

식당이 구비되어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고기가 나오자 일괄적으로 

누가 시킨것 마냥 폰을 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저를 드는게 아니라 

폰을 드는 모습이 넘나 웃겼어요


저또한 허브미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찰칵찰칵


워우 존맛탱 이었습니다


양산 베네치아펜션 사이트가 없는지

찾아도 안나와서 혹시 정보 찾으시는분들께

도움 되시라고 정보 올렸습니다 :)



이상 허브미 였어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