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lgar, 비타민 D3, 1000 IU, 180 정


아이허브에서 솔가 비타민 D3 구매 했어요.

직업 특성상 실내에서 오래 있기 때문에

비타민D가 부족한거 같아 주문했네요~


요즘 허리도 자꾸 아프고 관절도 좀 쑤셔서

뼈를 더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비타민D가 부족하면 구루병이나 우울증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치매나 유방암 위험도 높다고 합니다.








솔가 제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검색해봤는데 국내 유통하는 제품보다는

아이허브가 저렴한거 같아서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어요.




이런 영양제는 무엇보다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겠죠?

180정이라 3개월 정도 먹을꺼 같은데

먹어보고 다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허브 구매하실때 팁!


국내에는 유니온페이 카드가 많은데요.

지금 유니온페이로 $50 이상 결제하시면 $8 할인하네요!


$40 이상 무료배송이라 무료배송 받고 $8 할인받고 첫구매이신분은

SAVE2017 입력하셔서 추가 5% 할인 받으세요!


1.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 QCV808 입력

2. 유니온 페이의 경우 UPKR8 추가입력

3. 첫구매의 경우 SAVE2017 추가 입력


모두 동시 입력가능하니 다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