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 제품이 뭔지 아시나요?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유산균 제품을 고르실때 몇 마리가 들었는지 먼저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물론 몇마리의 균이 캡슐안에 들어 있는지도 중요하지만 어떤 균종이 들어있는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유산균은 유익균이지만 균이기 때문에 위에서 소화를 시킬때 균을 대부분 죽여버립니다.

그래서 캡슐의 강도가 중요한거죠!


사실 업체들이 마케팅을 할때 캡슐의 장점과 몇마리의 유산균이 들었는지 어떤 기술을 개발했는지 등을 어필하지만 결국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지는 사람들의 평을 봐야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저도 평을 주로 많이 보는 편이에요. 물론 어떤게 중요한지는 알고 보는게 좋아요!





국내 제품은 건강식품에 장난을 많이 치는거 같아서 저는 건강식품은 아이허브 직구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아이허브에도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유산균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대부분의 유산균 제품, 가성비 좋다는 pb8 부터 자로우 도필러스 제품, 그리고 마더랩,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 제품까지 거의 다 먹어봤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유산균이 변비직빵이더라구요 ㅎㅎㅎ





지금 먹고 있는 제품이 바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락토비프 제품입니다!


50억, 300억, 1000억 마리 제품이 있구요 저는 300억 짜리 제품으로 먹고 있어요!


60캡슐에 22,556원으로 아주 저렴해요 ㅎ

하루에 한알 씩 두달동안 먹을수 있는 분량이구요.




다른 제품보다 추천하는 점은

다른 제품도 변비에 다 효과가 있었는데

이 제품은 먹자 마자 아주 그냥 ㅋㅋㅋㅋ


변비직빵


후기도 좋다는 의견이 아주 많아요~

안좋다는 후기에 속으시면 안되요 ㅎ

엄청 유명한 제품에도 안좋다는 사람이 있거든요.

후기는 찬찬히 다음 페이지 까지 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당♥


같은제품 계속 먹으면 효과 떨어져서 이것저것 돌려 먹었는데

이 제품은 조금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당


여러분도 먹어보시면 알아요♥

사랑하게 될꺼에요♥


아이허브는 추천인 할인 제도가 있어서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또는 장바구니 코드 입력부분에 QCV808 입력해 주시면

5% 할인이 바로 적용 됩니다!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구요!


유산균 아무거나 드시지 마시고

많이 팔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저는 믿어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