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인의 고민중 많은 사람이 공감하는 내용은 아마 탈모일꺼에요.

저도 집안에 탈모이신 분이 없는데 탈모가... ㅠㅠ


아마 치열하게 사는 요즘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많아서 탈모가 많은게 아닌가 싶네요.

저는 아직 심하지 않지만 예방 차원에서 비오틴을 먹기로 하고 찾아봤어요.


저는 주로 영양제는 아이허브를 통해서 사기 때문에 아이허브에 검색해보니 제품이 정말 많네요.


그중에 눈에 띈 제품이 아이허브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Natrol, 비오틴, 10,000 mcg, 100 태블릿 제품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평도 좋네요 ㅎㅎ

구매 하고 나서 알았는데 예전사 샀던건데 패키지가 리뉴얼이 되서 다른 제품인줄 알았어요.

참고 하세요!


비오틴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오틴은 모발과 손톱을 강화시키는 성분으로 유명해요!

찾아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비타민 H 라고도 불린다는데 비오틴 섭취하는데 크게 중요한 내용이 아니라서 꼭 알고 드실 필요는 없어요!


그리고 주변에 탈모 있는 친구들의 경험담을 들어보니 탈모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먹는것 보다 예방 차원에서 먹는게 더 체감상 좋을꺼라고 해요.






그리고 꼭 아셔야 할 부분은!


비오틴은 단백질이 건강한 모발과 손톱등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드셔야 합니다!

저는 평소 단백질을 많이 먹는 편이라 크게 걱정하진 않는데 골고루 안드시는 분은 의식적으로라도 단백질 섭취를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비오틴 구매고려하고 계시다면 아이허브 베스트셀러 natrol 비오틴 추천드립니다!






아이허브 구매하실때 추천인 코드 QCV808 입력하시면 5% 즉시 할인 되니 참고 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