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린커피빈다이어트 찾았다 인생템 커피 생두 효능


클로로겐산이라고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노르웨이에서 클로로겐산이 체지방 분해를 돕는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는데요.

로로겐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게 바로 생원두입니다.




하 여기서 제가 고지방 다이어트를 하면서

공부한 잡지식을 풀어놔야 겠네요.


제가 가장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본 다이어트였죠.

원리는 당을 섭취하게 되면 이것을 분해하기 위해서 인슐린이 분비가 되는데

당을 섭취하지 않으면 인슐린이 분비가 되지 않습니다.


인슐린은 당을 분해하는 역할 말고 혈액속에 녹아있는 지방을

지방 세포에 전달하는 역할도 하죠.


하지만 고지방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즉 당 섭취를 줄여서

지방이 세포에 전달되지 못하도록 막는 다이어트에요.


사실 이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지만

간단하게 적어봤습니다.


즉 우리가 섭취한 음식이 흡수가 되지 않으면

살이 안찐다는거겠죠?


클로로겐산은 포도당 흡수를 차단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음식을 먹어도 일부는 몸에 흡수되지 않는다는거죠.

커피 생두 효능 은 에너지 흡수를 막는다고 이해하시면 될꺼 같아요~




클로로겐산은 열에 약해서 로스팅된 커피를 마시는것보다

생두를 그냥 갈아서 섭취하는게 제일 좋아요!

그린커피핀 먹는 방법 간단하죠?


더 간단히 그린커피빈 먹는법이 있는데요.

바로 곱게 갈아서 커피 생두 분말을 캡슐이나 타블렛으로

만들어 놓은 제품을 드시는것!


제가 선택한 방법입니다.




아이허브에서 Purely Inspired, 그린 커피빈 을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지금 두통정도 먹었는데 커피다이어트와 운동 병행해서 지금 6키로 정도 감량 성공!

사실 초반에 확 빠지더니 지금 침체기인거 같아요ㅎ

사실 이렇게 빠질줄 몰랐는데 인생템을 드디어 만났네요!








식사도 조금 조절하는 편이지만 강하게는 안하고 있구요

그거 감안해서 효과가 있기는 있나봅니다.


모든 다이어트 식품들이 그것만 가지고 빠지는게 없는 만큼

생두 다이어트도 적당한 운동은 지켜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린빈 다이어트 도전해보실 분은

아이허브에서 지금 바로 구매 가능하시구요!


구매하시기 전에 꼭 후기 한번 보세요!

엄청난 후기가 달려 있습니다 ㅎㅎ

저도 사실 후기보고 이제품 구매했으니까요 ㅎㅎ




아이허브 구매하실 때

장바구니에서 추천인 코드 QCV808 입력하시면

첫구매 최대 $10 할인 가능하니까

꼭 할인 받고 구매하세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