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상품 추천 아이허브 스피루리나 추천

100% 천연 Healthy Origins 유기농 스피루리나



지난번 구매하면서 체험상품으로

Healthy Origins 유기농 스피루리나

구매 했었는데요~


30일 들어 있어서 하루 3알씩 2번

총 5일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5일정도 먹으니까 변이 쑥 하고 나오더라구요

처음 프로바이오틱스 먹기 시작했을때 처럼요


그래서 이번에 대용량으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6알씩 먹을꺼고 가족들 있으니까

스피룰리나 180 타블렛 짜리는 너무 작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스피룰리나 720 타블랫짜리로 샀어요 ㅎㅎ

가격도 720짜리가 내용량에 비해 제일 저렴하네요~




이 제품은 100% 유기농천연 식품이래요.

NON-GMO 제품으로 유전자 변형이 없구요.

USDA 유기농 인증에 코셔 인증도 다 받았다고 하네요~




스피루리나 효능은요

설명은 생략하고 간단하게 알려 드릴께요!


1. 단백질 함량이 높아 면역력 강화에 좋다.

2. 베타카로틴, 피코사이아닌, 크로로필 등 항산화 성분이 많다.

(항산화 효과가 있다)

3. 콜레스테롤 개선에 좋다.

4. 간기능, 당뇨, 빈혈,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5. 암예방에 도움을 준다.

6. 변비 해소에 도움을 준다.


이정도 입니다.


디톡스에도 도움을 주는듯요!








함유된 영양분이 매우 높아서 미래식량으로 지정했고

우주인이 먹는 우주식량으로도 개발하고 있다고 해요 ㅎ

소화 흡수율이 95%로 엄청나다는 사실!


일단 장이 깨끗해진 느낌이에요.

변도 쑥쑥 나오고 더부룩한것도 많이 없네요.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전 잘 못느꼈어요~




당분간은 가족들과 먹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 페이지 확인 하시구요 ㅎ

후기도 많으니까 후기도 읽어보세요 ㅎ




오늘 아이허브 제품 추천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아참 구매하실때 장바구니에서

추천인 코드 QCV808 입력하시면

첫구매 최대 $10 할인되니까요 ㅎ

꼭 입력하세요! 할인 많이 됩니다.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