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배송기간 진짜 미국에 있는거 맞는지..!!




아이허브 배송기간 많은분들이 검색해보시는데

제가 답변드립니다 ㅋㅋㅋ


아시다시피 제가 아이허브 덕후잖습니까

거의 뭐 한달에 2-3번은 주문해요


육아용품에서 건강식품 까지 요즘은

식품도 주문하는데 아이허브 

일주일이내로 거의 다오더라고요


이것 참 미스터리 아닌가요?

미국에 있는 회사가 신기

아마도 공항근처에 정말 큰 물류센터가 있고

매시간마다 국제 항공편으로 보내는것 같습니다


저번달에 주문한 10알 짜리 아이허브 샘플 인데요

혹시나 샘플이라고 아이허브 배송기간

더 늦게 배송오는건 아닌가했는데

오우 ㄴㄴㄴ


그리고 왠만하면 합배송을 해주더라고요

(한꺼번에 배송오는것)


저는 배송 늦는것보다 더 짜증나는것이

따로따로 배송오는거에요


집이 주택이라 아이허브 택배 받으려면 집에있어야해서

조금 불편하거든요 


그리고 아이허브의 가장 장점!

아이허브 무료배송 40달러 이상이면

(한화 4만원내외)

우체국택배나 대한통운 택배를 무료 배송 가능한데요!


저는 우체국택배 카톡 딱딱 와서 좋아해요

그대신 주문당 무게중량이 15파운드 (6.8kg) 이하여야 해요




딱 주문하면 

아이허브 운송장 번호도 

바로 뜨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배송 바로가기






아이허브 배송기간 특별한 재고 이슈가 없으면

일주일 안에 오니까 안심하세요

상세내용은 위와 같고요


배송전 아시죠?

최대 10달러 (만원) 할인코드 

NGV599 코드입력하세여


회원가입할때도 입력하면 쿠폰 득템 !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