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기 엄마가 너무 좋아하는 유기농 아기 간식 해피 퍼프스!


조카가 생기면 뭔가 사줘야 하는 일이 많아지죠.

그럴때 마다 조카를 위한 선물이 아니라 부모를 위한 선물을 계속 챙겨줬는데

돌잔치때는 뭔가 조카를 위한 선물을 해줘야 겠다고 마음 먹고 열심히 찾아봤어요.


장난감부터 옷, 육아용품까지 근데 왠만한건 다 있다고 필요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결정한게 간식입니다.


어느날 조카가 신경질을 막 내는데 과자를 쥐어주니 조용한거에요!

그래서 결심했죠.

저 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꼭 저 과자를 사줘야 겠다!

그럼 부모도 편하고 조카도 좋고 윈-윈 이겠구나!!


그래서 사준 아기 과자가 바로 이것!!




해피퍼프스! 입니다.


사실 제가 조카 옆자리에 앉아서 몇개 먹어봤는데

맛나요. 약간 옥수수 뻥튀기 맛이에요.

종류도 엄청 다양합니다.





딸기, 사과, 야채, 고구마, 블루베리, 망고, 시금치, 복숭아, 요구르트 등등

맛나요 맛나 ㅎㅎ 유아 간식 뿐만 아니라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진상 방지용 유아과자 해피 퍼프스!!!!


좀전에 말한것 처럼

이 과자는 진상 방지용 과자입니다.

통도 먹기 아기가 잡기 좋은 형태로 되어 있어서

조금만 커도 알아서 뚜껑 딱 따서 잘 먹어요 ㅎ


너무 좋아해서 울다가 과자 통만 보면 뚝 그치고 과자를 바라봅니다.

물론 역효과도 있습니다. 진상모드가 아닌데 과자를 보면 진상모드가 된다는거..

그래서 과자를 잘 숨여놔야 하죠 하핫

근데 베이비 유기농 간식이라 부담없긴 해요 ㅎ



부담없는 가격의 아기과자


전 특별히 뭔가 사줘야 할때나 그냥 쇼핑하다가 생각나면 같이 주문해서 주고 있어요 가격도 얼마 안해서 한번 살때 4~5개 정도 주문하거든요 ㅎㅎ 전에 일반 쇼핑몰에서 사봤는데 자꾸 눅눅한게 와서 아이허브에서 주문하니까 가격도 더 저렴하고 바삭바삭한 제품이 오더군요 ㅎㅎ 이제 아이허브에서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ㅎ 아이허브 계속 하고 있었는데 왜 퍼프스 파는걸 몰랐을까요 ㅎㅎ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사실 어떤걸 추천해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

전 고구마랑 사과, 딸기가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ㅎ

저희 조카는 사실 퍼프스는 뭘사줘도 잘 먹어서ㅎ


조카 돌선물로도 괜찮고 돌잔치 선물용으로 구색 맞춰서 구매해 주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꺼 같네요 ㅎ


아이허브에서 제일 저렴하니까 묶어서 한번에 구매하시구요 ㅎ

냉장보관이나 냉동보관 해놓으면 바삭함이 오래가니까 참고 하세요!


그리고 첫구매이신 분들은 꼭 할인코드 NGV599 입력하고 최대 $10(약 만원) 할인 받으세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