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대의 슈퍼푸드 스피루리나!


하도 좋다~ 좋다~ 해서 제가 스피루리나를 사봤습니다.


짠!





스피루리나는 태초이래 가장 오랜시간 지구와 함께한 식물이래요~

약 36억년 가량된 다세포 식물로 대부분 열대지역에서 서식한다고 하네요.


36억년 ㄷㄷㄷ


남미 그리고 아프리카에서는 대대로 스피룰리나를 약으로 썻다네요.

아마 스피루리나를 건강식품으로 개발한것도 어떤사람이 남미가서 좋다 좋다 하니까 개발이 시작된게 아닐까 싶어요 하핫




유기농 스피루리나 효능 은?


스피루니나는 대표적으로

피부미용, 황산화, 다이어트 간기능개선, 체질개선, 콜레스테롤 조절, 비염 및 알러지 증상 완화, 변비, 탈모 등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정도 좋으면 스피룰리나 효능은

그냥 몸에 좋다 라고 밖게 표현이 안되네요 ㅎ

저같은 경우에는 변비에 바로 효과가 나타났어요 ㅎ




단백질, 지질,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고

비타민, 무기질, 섬유소 그리고 우리몸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서 몸에 안좋을수가 없네요.

스피루리나 효과 대단하죠?




아이허브의 인기 스피루리나 Healthy Origins, 유기농 스피룰리나


아이허브 스피루리나중에서 평이 가장 좋은 제품은 Healthy Origins, 유기농 스피룰리나입니다.

저도 체험상품으로 샀다가 본품 구매했죠 ㅎ




예전에 한통 8만원짜리 스피루리나 사서 먹어봤는데 그 김냄새? 해조류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

이제품도 솔직히 냄새가 전혀 없는 제품은 아닌데 먹기 역한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스피루리나 분말이나 다른 제품은 먹고나면 하루종일 뭔가 속에서 해조류 냄새가 올라오는거 같은 느낌?

그런 느낌이 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

다른 제품 고르시더라도 꼭 소금성분 없는 제품으로 고르는게 좋데요~


스피루리나 복용법은 하루 3알 정도면 충분하다고 해요 ㅎ

스피루리나 엽록소를 40mg 이상 먹어줘야 한다는 너무 많이 먹어도 안좋다고 하니 적당히 드시는게 좋겠죠?





스피루리나 가격은 조금씩 올라간다고 해요. 이전에 사셨던 분이 더 비싸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막 마음 급해져가지고.. ㅎㅎ


유기농 스피루리나 아이허브에서 첫구매 하시면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추천코드 꼭 기억하시구요!

아래 배너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바로 이동하니까 상품평도 구경해 보세요.

아마 구매하게 되실껍니다 하하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