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나이 30대, 이제 건강 챙겨야 할 때!


30대가 접어들면서

몸이 많이 망가진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들어요.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조금만 찬바람 맞아도 목이 따끔따끔 어질어질 ㅠ


직장생활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력 저하겠죠? ㅠ

내가 겪고 나니 주변에 저처럼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어른들도 동료들도 이제 건강 챙길 나이라고 하네요 ㅠ

뭔가 우울 ㅠ


하지만 힘내서 삽시다!

더 힘내서 살기 위해 요즘 영양제를 많이 구입하고 있어요!

(사실 운동이 더 중요하지만..)






오메가3 효능, 두뇌 발달, 치매예방, 혈행개선!


오메가3 효과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두뇌발달, 치매예방, 혈행 개선 등이 알려져 있는데요

염증을 적제하고 안구건조증 예방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ㅎ


우리몸에 염증이 생기면 노화가 촉진되서

염증을 방치하면 노안의 지름길입니다 ㅠ

그래서 제가 늙어보이는 걸지도..


어쨋든 30대를 지나 중장년층까지 꼭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있다면

그건 바로 오메가 3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






비린내 없는 오메가-3


오메가3 비린내 는 다들 알고 계시죠?

먹고 나면 목구멍 깊숙히 올라오는 그 비린내..

그래서 오메가3 고르는 법 은 오메가3 하루 섭취량 을 함유하고 있는지

그리고 비린내가 많이 나지 않는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구매하실때 먹는법 꼭 고려하셔야 해요~


두알에 오메가3 하루 권장량과 비슷한 양이 들어있다니까

프리미엄 오메가 3 복용법 은 하루에 두알을 꿀꺽 드시면 되구요.

Madre Labs의 오메가3는 먹고나서 비린내가 안나서 좋습니다.




프리미엄 피시오일을 사용한 믿을 수 있는 하우스 브랜드


아이허브가 품질좋은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잖아요?

Madre Labs의 오메가3는 아이허브의 하우스 브랜드로

아이허브 오메가3 대표 상품입니다.




그만큼 구매평도 많이 괜찮은 편이에요.

구매하시기전에 구매평 확인하시면 아마 잘 샀다 싶으실껍니다.


요즘 우피로 만든 오메가3의 통관이 금지되서 다른 해외 제품들은 구매하시기 어려울텐데요.

이 제품은 피쉬 젤라틴을 사용했고 중금속 같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꾸준히 사먹는 제품이구요 무엇보다 오메가3 가격 치고는 매우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서 다른제품은 눈에 잘 안들어 오네요!




오메가3 순위로는 제마음의 1위!

오메가3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때는 코드 입력하시는거 아시죠?

코드 입력시 첫구매 $5 ~ 최대 $10 할인되니까

혜택 꼭 잊지 마세요!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