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현동 맛집 미스터스시 맛나게 쳐묵쳐묵 (문현금융단지 BIFC 內) 



부산 문현동맛집 요즘 문현금융단지 때문에 주위로 많이 생겨서

저는 많이 가고 있어요 !


특히 이런 체인점이 생기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대가 딱 정해져있고 맛도 일률적이니까

좋아하는 체인점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미스터스시 !!


미스터스시 오늘의초밥 10개가 11000원이에요

하나당 1100원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정도로 맛있어요

문현동 미스터스시 문현동맛집 이라고 할수 있는게

사장님이 겁나 친절하셔서

저는 단골이라 서비스 주실때도 있고 그렇거든요


진짜 밥 아무리 맛있어도 

서비스 꽝이면 그집 절대 안가지만

문현동맛집 미스터스시는 자주가는편이랍니다




트선초밥은 좀더 고급 재료가 나오는데요

다음에 월급받으면 먹어보겠습니다


초밥시키면 샐러드와 장국 그리고 

단무지 생강 락교 무료로 나오고요


추가 메뉴로는 추천하는게

모듬튀김과 고로케를 추천해요!




튀김이 겁나 바삭바삭하고

일반 이자까야 튀김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양이 조금 작은게 흠이긴하지만

그래도 

문현동 미스터스시 스시 뿐만 아니라 튀김도 맛있으니까



고로케 !! 

5천원인데 꼭 !! 드세요

존맛탱




3명이서 이렇게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초밥은 슬픈게 먹다보면 하나씩 사라진다는 점 ㅠㅠ

더먹고 싶은 종류도 하나로 만족해야한다는점



저는 좋아하는 초밥을 가장 먼저 먹어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입맛 없는 여름, 담백하고 깔끔한 스시 한점 추천드립니다

 

^^



문현동 맛집 미스터스시 맛나게 쳐묵쳐묵 (BIFC점) 맛집 탐방기

-끝-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