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역시 라이브神 이원석♥



올 봄에 부산 돗자리 페스티벌 했는데요

자이언티 10cm 데이브레이크 등 여러 가수가 왔지만

와 저는 데이브레이크 라이브 듣고 깜놀 

데이브레이크 들었다놨다 노래나

좋다 노래 정도만 알았는데


데이브레이크 spotlight 듣고 

완전 뿅 ♥ 진짜 그런 라이브 첨들었어요

그때부터 맨날 전앨범 노래 다듣고 

마침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부산 에서 하길래

바로 예매!!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답게 스탠딩 !

 예매순으로 입장하는건데 저는 거의 끝번호..

티켓팅시간 놓쳐버려서 흑흑흑


그래도 클럽 소극장 홀이니까 괜찮겠지하며 갔습니다


데이브레이크 공연 부산 오즈홀에서 했는데요

밴드가 연주하기 좋은 홀인것 같더라고요







데이브레이크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 인데요 

멤버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보컬

데이브레이크 기타 정유종 

데이브레이크 베이스 김선일  

데이브레이크 키보드 김장원

데이브레이크 드럼 홍준 (객원멤버)

이렇게 있어요






이렇게 기다리면서 기념벳지와 자필 엽서를 받았는데요

4명 각기 다른 메세지인데

저는 베이스 김선일님의 엽서 :) 


깔끔한 글씨체에 진심어린 메시지 감 덩 

ㅠㅠㅠ







거의 2시간을 서있다가 드디어 입장 !!

꺄 너무 설레네요 두근두근


지금부터 그 뜨거운 현장을 보여드립니다



2016, 6월 데이브레이크 썸머 매드니스 , 클럽 투어, 부산

 DAYBREAK WITH 



영화관에 가도 영화제작사 로고가 보이면 두근두근 하듯이

데이브레이크도 이번 정규앨범 

그리고 클럽투어 메이킹영상이 나왔습니다







스크린 뒤에는 멤버들이 조율하는 소리들이 들리고 

팬들 일제히 휴대폰 들고 찰칵찰칵



사실 공연중에는 많은분들이 촬영을 안했습니다

기념정도로만 찍었구요

저도 소리없이 빨리 찍어서 흔들리거나 초점이 안맞지만

그래도 뜨거운 데이브레이크 공연 현장을 공유하고 싶어 포스팅해요

ㅎㅎㅎㅎㅎ







꺄  ♡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 

이날따라 너무 잘생겨보이셨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결혼 까지 하신 유부남이시지만

여성팬들이 거의 압도적 

연령대는 20대 중반 - 30대 중반까지도 있는거 같구요


저도 20대 후반입니다 ㅋㅋㅋㅋ

평균연령을 높여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크린 올라가자마자 노래 부르는데

여기 클럽이라 그런가 사운드가 너무큼 짱짱 ㄷㄷㄷ

온몸을 덮는 데이브레이크 음악


역시 !! 




끝내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랑 저랑 이날만을 위해

거의 매주 노래방 같이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떼창 하려고요 

그리고 콘서트에 모르는노래가 없도록

철저히 복습 ㅠㅠ 그러면서 더 좋아졌어요!!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

이번 WITH 앨범 타이틀인데

진짜 존좋





그리고 부산 공연

진짜 장난아니고 핵 !! 신남

완전 거의 4-500명 되는 인원이

전부 같이 떼창하고 뛰고 노래부르고


그리고 사실 저는 보컬만 이원석님만 알고있었는데

각각의 멤버 단독 연주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귀엽다 김리다(김선일)님 

애교쟁이 김장원님

상남자 정유종님

훈내폭발 홍준님까지 







그리고 정말 가까이서 보았는데요

생수병에 물도 막 뿌렸음

물 다맞음 

ㅋㅋㅋㅋㅋㅋ

한번도 이런거 맞아본적없는데

가까이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공연 짬밥

물을 골고루 아주 그냥 

분무기처럼 뿌려주셨어요

안개 미스트인줄 ㅋㅋㅋ



근데 맨앞에 줄분들은 아무래도 끝물로

물벼락 맞으신 ㅋㅋㅋㅋ

그래도 사과하시고 미안하다고 손도잡아주고

아이컨택 노래도 불러주시고

앞줄분들 계타신듯 ㅋㅋㅋㅋ



역시 티켓팅 빨리하고 웨이팅 오래하신분들이

계타는거죠 ㅎㅎㅎ

저는 아직 멀었습니다요ㅋㅋㅋ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데브가 

인디와 대중의 선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분들이 곡중에 데이브레이크 좋다 

데이브레이크 들었다놨다 말고는 잘모르죠

조금만 더 노력하면 대중밴드가 되고

그럼으로써 더 오래가는 뮤지션들이 될수있기에

조금더 유명세를 탈수 있었으면 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공중파 예능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이원석 복면가왕에 나와서 대중들이 많이 알아줬음 좋겠네요 

 

진짜 복면가왕 작가 님들 보고계시나요?

차기 복면가왕 추천 으로 데브 이원석입니다


딱이에요 딱 !


 








베이스 자랑중이신 김선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스텀 하셨다고 합니다

멀리서는 잘안보였는데

데이브레이크 인스타그램 보니 펄로 되어있어서 아주 예쁘더라고요






아 앵콜 앵콜 해서 진짜 저희 목청 다 쉬도록

진짜 엑소 방탄 팬클럽 못지 않게

소리지르고 앵콜 부르고 외치고 또 외쳐서


데브 멤버분들께서 진짜 많은곡들 앵콜해주셨어요

그리고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뿌듯 ㅠㅠ  저도 만약 가수였다면 팬들이 그렇게 환호하고

같이 호흡하고 열광한다면 집에가기싫을것 같아요


정말 작별도 뜨겁게 나누었습니다

이번 4집 WITH 라는 앨범명 답게요




공연이 7시 시작되어서 거의 10시 다되었나요?

어우 정말 저도 공연장 나오니

귀도 멍멍하고 목도 아프고

허리 다리 다아프고 땀 범벅 





하지만 연주하고 노래하는 

멤버분들은 얼마나 고생하셨을까여ㅠㅠ



정말 좋은 공연 너무나 감사드렸습니다

부산에서 또 뵙기를 기다리며..






혹시나 데이브레이크 노래 좋아서 검색하신분들이라면

정말 음원 말고도 공연 추천드려요


 그리고 데브의 연주는 이어폰 끼고 크게 들었을때 레알 음악이 나옵니다

그리고 진짜 레알은 공연 라이브에요 !! 


진짜 저의 귀를 걸고 추천드리니 ,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꼭가요 두번가용 







데이브레이크 흥해라 ! 사랑합니다 ♡



이상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후기였습니다


안녕히가세용 ! 

ㅋㅋㅋㅋ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