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원당 한약국 한달째 복용중: 주의할점과 팁!



사실 한약다이어트 두번째 시도에요

그외에 양약으로 한번 해봤네요

이제 부산 다이어트 비만클리닉은 거의 다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가야 보원당 한약국 유명해서

원래부터 알고 있는곳이었어요


근데 직장이 저는 중앙동 보원당 위치 더 가까울것 같아서

 보원당 한약국 찾았구용!


저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지 않고

좀 뺏다가 다시 쳐묵하고 또 관리하고 또쳐묵하고

비효율적이지만 꾸준히 안되더라고요 ㅠㅠ

요즘 또 관리할 시기가 다가오기에 보원당 다이어트 한의원 찾았습니다







한의원은 뜸이나 침도 뜨고 그러는곳인데

여긴 한약국이라서 치료없이 

약만 만드는거같아요





처음온 사람들은 신상명세서 같은걸 적어요

뭐 운동은 얼마나 하는지 식습관은 어떤지 

그리고 체질이 땀이 많이 나는지 

잠은 잘자는지 월경은 규칙적인지 등등

꽤 많은걸 기입합니다




인바디 검사 체크 

아 .. 이거 할때 매번 두근거림




그리고 원장선생님과 상담하는데

저는 중앙동 보원당 갔는데 진짜 원장선생님게서 너무 친절해서 감동받았어요


제가 이전에는 서면에 모산부인과에서 비만관리를 받았는데

자리 앉자마자 뭐 2분? 기계처럼 그렇게 상담받았거든요

거기 선생님은 너무너무 무섭고... 가는게 두렵고 그랬는데


보원당 원장님은 제 체질부터 파악해주시고 

왜 살찌기가 쉬운지 위로도 해주고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말 거의 한 30분 가까이 상담해주셨어요 




저는 예전에 동래에 다이어트 한의원 다니면서

부산 다이어트한약 부작용 익히 알고 있었어요


1. 잠이 안온다

2. 변비가 생긴다

3. 손이 떨리고 멍하다

4. 속이 불편하고 갈증이 난다 

5.현기증이 난다


이런 증상들을 느낄수 있었어요

근데 보원당 다이어트 한약 한달 복용 결과

3번 4번만 적용 되었습니다!



보원당 한약 가격 

위와 같은데요 

추천인제도가 있어서 

추천인 이름을 등록하실때 말씀하시면 

제품 교환권 1만원을 받을수 있답니다

(사진 서명 이름 참조)




저는 신규등록할때 많이하는 B코스로 시작했어요  

정가 18만원인데

현금가로 1만원 할인받고

택배비 포함 3천원해서

17만 4천원 



홍보가 아님 ㅋㅋㅋ

 레알 계좌인증



일부러 딱 6월 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새마음 새뜻으로 ㅋㅋㅋㅋ




보원당 영업시간 

진료시간 보통 아침 9시 30분부터 7시이구요

토욜도 영업해용!


그리고 백프로 예약으로 이루어져서

무조건 전화해서 예약을 해야합니당





보원당 팁 


제일 특징적인게 일주일씩 약을 처방해주셔요

그래서 일주일마다 내원을 해야하고

내원할때마다 인바디 체크를 해요


그래서 약 효과에 따라 더 세게하거나 약하게 하거나

유동적으로 진행하는데요


저는 이제 약이 안정화 되고 

일이 바빠서 택배로 주문받고 있어요




그리고 주의할점

약을 드신다고 굶는것보다는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며 운동을 하는걸 추천드려요 





보원당 위치 중앙동 40계단으로 찾아오시게 되면 

농협 골목으로 들어와서 본참치 지나

남포동 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왼편라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이라 가로수에 가려져있으니

1층의국제상인을 찾는게 쉽습니다


 

중앙동 보원당 한약국 위치 (지하철로 오면)

중앙역 11번 출구에서 BMW 쪽으로 들어오면 두번째 골목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1층에 국제상인 있어요 



2층에 보원당 한약국 올라가면 되염 !


보원당 주소 부산 중구 중앙로 4가 29-8

보원당 전화번호 051 468 3491 




맨 첫 약을 바로 못들고 가요

제 몸에 꼭맞게 제조를 해야하기 때문에~

근데 그담 부터는 바로 바로 들고 갈수 있습니다


보원당 다이어트 탕약과 


휴 이걸 보고 있자니

왜 이렇게 살이쪄서 제가 돈을 쓰고있나 싶네요

왜긴왜겠어요

다쳐먹어서 겠죠 ㅠㅠ



16년 6월 4일부터(택배받은날) 7월 1일 까지

약 효과 다이어트 후기

체지방만 -4kg 


원장쌤께서 잘하고 있다고

이대로 꾸준하게 하자고

매주 체지방 1키로 감량을 목표로 진행중이에요


첫달이 아무래도 약효가 좋아 가장 감량폭이 큰 만큼

밥은 3끼 먹되 반만 ! 유산소운동 30분 ! 충분한 수면시간

꼭곡 지켰어요 





세달 복용에 목표 감량 10kg 인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마지막 꿀팁 

그리고 이왕이면 추천인 소개 받았다고 이름 말하시고

만원 제품 교환권 꼭 받으세용 !


비타민이나 홍삼, 변비환이나, 감비환 등 

더 드실수 있어요 


추천인은 사진 서명 참조하시고요 ㅎ_ㅎ

데스크에 소개받았다고만 말하면 됩니다 !


이상 제 돈주고 다이어트하는 허브미의 솔직 리뷰였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