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을 들어보셨나요. 글루타치온은 3개의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 성분입니다. 글라이신, 글루타민, 시스테인 이렇게 3개의 아미노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렇게 분리해서 보면 좀 익숙한 성분들이네요 ㅎㅎ

각 아미노산들은 우리몸에서 세포재생을 돕기도 하고 위장쪽에도 좋고, 피부, 모발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성분들이라고 해요. 해독작용이나 황산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하루에 1알 간편하게 먹어주면 되는 제품이라 귀찮아서 안먹거나 때를 놓쳐서 못먹거나 하는 일은 없겠어요 ㅎ 사실 이게 제일 짜증 나거든요 ㅎㅎ

오늘은 글루타치온 제품을 소개해 봤는데요. 유산균으로 많이 접했던 자로우라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회복하는 느낌으로 먹어보려구요 ㅎㅎ

45676

Jarrow Formulas, Glutathione Reduced, 500 mg, 120 베지캡슐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