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요즘 영양제 중에 가장 핫하다는 크릴오일이 들어있는 제품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사의 남극 크릴 500mg 제품이에요!!

방송에서 하도 크릴 오일 좋다고 해서 한번 찾아보고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나서 이게 제일 낫다 싶어서 사먹어보았어요
일단 이 크릴 오일이라는게 영양제로 자주드시는 오메가3가 포함되어 있어 심혈관 질환에 도움을 줍니다.
거기에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인 인지질은 세포막, 뇌세포, 적혈구등을 구성하는 물질이어서 노화방지를 해주고 요 인지질 성분이 내장 지방과 같은 해로운 체내 기름을 녹이고 밖으로 배출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어요

이 제품엔 크릴 오일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 이라는 성분도 있는데 이 성분은 루테인과 같이 눈을 맑게 해주며 항산화에 매우 큰 도움을 줍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500mg이어서 하루 1000mg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하나씩 드시면 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섭취하고 나서 가장 크게 느껴진건 사무직이라 컴퓨터를 하루종일 하면 퇴근때엔 눈이 뻑뻑하고 침침해지는데 이거 먹고 나선 그런 증상이 싹~ 사라졌어요
항산화 효능에 대해선 아직 한달 정도 밖에 먹어 보지 않아서 체감되진 않아요 ㅠ 그래도 눈 때문에라도 꾸준히 먹으려 합니다.
아! 이 제품의 단점은 약에서 생선 비린내가 살짝 납니다 ㅠ 오메가3 제품들 대부분이 나는 그런 냄새에요~ 오메가3 못드시는 분들은 크릴오일 제품은 안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1630

California Gold Nutrition, 남극 크릴 오일, 아스타잔틴 함유, RIMFROST, 천연 딸기 및 레몬향, 500mg, 생선 젤라틴 소프트젤 120개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