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집에만 박혀 있다보니 정말 돌아버리겠습니다 ㅠ 저는 원래 집돌이인줄 알았는데 코로나 때문에 강제로 집콕 하다보니 전혀 아니란 사실을 새삼 깨닫고 있네요 ㅋㅋ
그래서 요런거 뭐 줄여주는거 없나 하고 찾아봤더니 우을증 같은건 카레에 들어 있는 커큐민이 좋다고 하네요!!
거기에 항산화 + 항염증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동안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참 좋은 성분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사의 커큐민 C3 컴플렉스 바이오 피페린 함유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해외 직구 제품이지만 요즘도 3~4일이면 배송날라오는 아이허브네요!!

받아서 먹은지 일주일 되었는데 그냥 카레로 먹는것보다 함량이 많고 꾸준히 먹다보니 좀더 생활에 활력이 생기는거 같아요~
전처럼 우울하거나 막 나가고 싶은 그런 생각은 안드네요
항산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니 꼭 꾸준히 챙겨먹어 동안 피부를 유지해도록 다들 파이팅입니다!

60047

California Gold Nutrition, Curcumin C3 Complex, BioPerine 함유, 500mg, 식물성 캡슐 120정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