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나이가 들면 남성들의 대부분이 겪는다는 전립선 비대증에 매우 좋다는 쏘팔메토가 들어간 나우푸드사의 쏘팔메토 추출물, 호박씨 오일 및 아연 함유, 160 mg 제품을 리뷰해 드리려 합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된 계기가 아버지께서 요새 자주 소변을 하고 싶다고 느끼고 막상 화장실을 가서 눠도 시원하지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병원가서 진단받아봤더니 전립선비대증이라고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 대부분의 남성이 걸리는 질병이라고 하셨어요
전립선은 한번 문제가 생기면 약처방도 받으시고 꾸준히 관리를 계속 받아야 한다고 하길래 저도 평범한 남성으로써 걱정이 되어서 아아허브 검색을 했죠

가끔 광고보면 이만기 아저씨가 쏘팔~메토 하고 말하며 광고하는걸 보고 이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찾았어요 ㅋㅋㅋ
이 소팔메토라는 성분은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인 DHT라는 호르몬 분비를 줄여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어요
전세계적으로 전립선 질환에 대해선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믿고 살수 있는 성분이에요!

이 제품은 하루에 한개만 먹으면 되어서 다른 약 먹을때 같이 먹어요~
전 아직 젊어서 그런지 이거 먹어서 크게 체감가는건 없는데 아버지는 매우 체감을 하시고 계십니다.
처방받은 약에 효능도 좋겠지만 그것만 먹었을때엔 조금 효과 있다 싶었는데 이 제품을 같이 먹으니 확실히 밤에도 안깨고 잘자고 요의도 잘느끼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쏘팔메토가 꾸준히 먹으면 전립선에 대한 질환을 완화 뿐만 아니라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병원을 아예 안다닐수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805

Now Foods, 쏘팔메토 추출물, 호박씨 오일 및 아연 함유, 160 mg, 90 소프트젤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