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특별히 아픈 곳은 없는데 으슬으슬 춥고 열나는것 같은 느낌이 자꾸 나더라구요.
주변에 물어보니까 몸에 염증이 있을때 그런 느낌이 온다고 은행나무 추출물을 추천해 주더라구요 ㅎ
효능을 알아보니 항염작용과 순환에 좋고 두통에 좋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ㅎ
평소 편두통이 있어서 항상 두통약을 가지고 다니는 저에게 솔깃한 효능이 아닐 수 없었어요!


그리고 COPD라는 폐색성폐질환에 좋다는 말에 바로 구입을 결정했어요!
저희 아버지가 COPD를 앓고 계시거든요 ㅠ
모든 영양제가 그렇듯 단시간에 효능이 나타나는 경우는 잘 없어서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후기에 두통에 효과본 사람도 있네요. 두통과 폐질환에 좋다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국내에도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었는데요. 저는 가족 영양제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걸 즐기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이허브로 구매 했습니다!
아이허브에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고르긴 힘들었는데 이 제품이 인기상품에 올라가 있어서 이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이 제품 말고 독점판매 제품도 있었는데 일단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먹어보려구요!
나중에 먹어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9584

[아이허브추천] 21st Century, 은행나무 추출물, 표준화됨, 채소 캡슐 200정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