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선물하기도 부모님에게 효자소리 들을 수 있는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국내에 판매되지 않는 솔가사의 폴리코사놀 20mg 100 식물성 캡슐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폴리코사놀이라는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성분인데 요게 현대인의 식습관 때문에 많이 생겨나는 콜레스테롤을 낮춰줍니다!
또한 고지혈증과 같은 혈관 질환 예방에도 매우 효과가 있다는것이 입증되어 있는 성분이에요
거기다 주위를 둘러보면 연세가 조금 있다 싶으신 분들은 대부분 당뇨를 가지고 계시는데 폴리코사놀이 인슈린 분비를 촉진시켜줘 당뇨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 폴리코사놀 중에서도 쿠바산이 유명하고 이 제품에도 쿠바산이 들어가 있어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엔 조금 망설였어요 아직 젊어서 이걸 먹을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주위에서 현대인의 식습관엔 꼭 먹어줘야 나중에 고생을 덜 한다고 자주 듣다보니 구매해서 먹게 되었어요
일단 제가 먹을땐 별 체감이 되진 않았는데 주문 할때 3통을 구매해서 두통은 부모님께 드렸더니 부모님들은 먹고 효과가 있다고 얘기하시더라구요
손발도 차고 가끔 저리고 하셨는데 그게 없어졌다고 또 자고 일어나면 두통도 있었는데 그런것도 없이 요새는 너무 개운하게 아침에 일어난다고 매우 좋아하셨어요!!
이 제품이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더 싼것도 많이 있긴한데(배송비 들어요!) 제가 아이허브에서 사는걸 추천드리는 이유는 당연하겠지만 여러 프로모션을 많이 하고 구매시에 로열티 크레딧 포인트도 줘서 재구매할때 더 할인을 많이 받기 때문에 아이허브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11497

Solgar, 폴리코사놀, 20 mg, 100 식물성 캡슐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