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카용 엘더베리 샀어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면역이 중요한 시기잖아요? 마스크도 애들꺼 구하는게 더 힘들고 ㅠ 그래서 면역 증강을 위해 엘더베리 구미 제품 사봤습니다.

엘더베리는 유럽쪽에서 면역에 대한 민간요법으로 많이 먹는 열매에요. 한국으로 치면 홍삼같은거려나요. 액상으로 차에 타먹는 제품도 있고 분말제품 타블렛 제품 여러가지가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알약과 차로 된건 먹어봤는데 구미는 첨이네요. 제가 살짝 먹어봤는데. 역시 엘더베리는 무슨맛인지 잘모르겠네요^^;

그래도 맛있어수 애들이 쉽게 접하고 먹을수 있으니 저처럼 조카가 있으시다면 슬쩍 하나 챙겨주는것도 좋겠네요.

89292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어린이 구미젤리, 30개입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