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랜베리 효능과 제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사실 크랜베리가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서 안먹는 과일중에 하나인데요!
이 크랜베리가 사실 건강에 정말 좋다는 사실! 그래서 영양제로는 먹고 있습니다 ㅎㅎ

크랜베리는 구강부터 위장을 거쳐 비뇨기까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것은 바로 소염성분이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구강의 플라그 생성을 억제 하고 위장의 헬리코박터균을 없애주고 비뇨기의 소염작용까지 한다고 하니 안먹으면 손해인 영양제가 맞는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많이 먹으면 설사, 복통등의 부작용도 있고 신장결석을 일으키는 성분이 들어있어 신장결석이 있으신 분은 과다섭취를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크랜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이허브에 크랜베리 제품이 많이 있네요. 크랜베리 맛을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알약형태의 제품을 보시면 되구요. 저는 주스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저도 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알약으로 먹습니다 ㅎㅎ

21534

Nature's Plus, Herbal Actives, 울트라 크랜베리 1500, 1,500 mcg, 30 식물성 정제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