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어떤 영양제가 좋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자로우도필러스사의 메틸 B-12 제품을 선택했어요. 메틸 B-12는 다른 제형의 B12보다 체내 흡수가 빠른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수험생용 영양제로 비타민B 제품이 많지만 아무래도 흡수가 빠른 제품이 더 괜찮겠다 싶어서 이 제품 선택했어요! 제품 설명에 보면 메틸코발아민 - B12의 우수한 제형, 두뇌 세포와 신경 조직 지원, 건강 보조 식품,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ㅎ무엇보다 평소에 유산균 제품으로 만나던 자로우도필러스 제품이라 많이 고민 안했어요. 저한테는 괜찮은 브랜드거든요 ㅎㅎ

삼키는 알약이 아니라 사탕처럼 녹여 먹거나 씹어먹으면 되는 제품이고 어릴적 학교앞 문구에서 사먹던 체리맛 사탕 맛이라고 하네요. 비타민 B 제품 찾고 계신다면 이제품도 한번 살펴보는게 좋을듯 해요!

117

Jarrow Formulas, 메틸 B-12, 체리 맛, 5000 mcg, 60 정 후기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