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욕억제제 후기 일주일째! 잔트렉스 블루 주의할점! @아이허브



저 돼지 에요

결국 식욕억제제 후기 쓰는 이유는

이제 열심히 운동하고 식이조절해야하는데 

...........

돼지는 조절이 잘안되염 8_8


결국 잔트렉스 블루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식욕억제제 같은건 부작용이 워낙 많아서

인터넷으로 서치 많이해보니까



식욕억제제 아이허브 에서 파는 zantrex 3 blue 주문했어요

제품명은 아래와 같아요


Zoller Laboratories, Zantrex-3, Rapid Weight Loss, 84 Capsules



120개가 들어있는데

뭔가 파란약 자체가 마법의 약 느낌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식욕억제제 후 쓰려고 

일주일동안 실제로 먹어봤는데요

잔트렉스 블루 복용법 하루에 밥먹기 15분전에 2알을 먹고

운동 30분전에 먹으면 

지방 감소 도움이 된다고 했어요


하지만 꼭 주의할점은 24시간 이내에

6알 이상 먹으면 안됨 


잔트렉스 블루 구입한곳은 아이허브에서 샀구요

추천코드 입력해서 5% 할인받고 샀어요

그래서 적립금 남은거 쓰고 해서

잔트렉스 가격 2만 9천원 정도에 구입 

 ♬


식욕억제제 잔트렉스3 블루 상세 성분표 입니다



근데 식욕억제제 후기 딱 3일째 되는날

뭔가 멍해지고 

무기력하고 밥생각도 안나는데요


진짜 머리속에 먹을생각 가득한 제가

먹고싶은 생각이 안드니까 

원동력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다른분들도 그런분들이 있더라고요

약간 우울증있으신분들은 드시면 안될것 같아요


아무래도 식욕이라는게 뇌의 뭐 그런것도 조절하다보니

감정도 같이 건들여지는 거 아닐까요 


저는 한달 빠짝 빼려고 먹은거지만

오래먹으면 

효능도 약빨도 떨어질것 같구

몸에도 안좋을것 같습니다

당연히 임신 준비하시는분이나 임산분은

절대 금물인거 아시죠?




알고보니 브리트니 다이어트약 으로 유명하네요

몰랐음


조만간 이런 비포애프터 들고올게요 








지금 아래링크로 아이허브 회원가입하고 주문하면

5% 추가할인 되니까 꼭 놓치지 마시고요


아이허브 추천코드는 NGV599  입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식욕억제제 후기 일주일째! 잔트렉스 블루 주의할점! @아이허브

아이허브 첫구매 10% 즉시 할인!
클릭하고 지금 적용받기

댓글